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080930 태지폰 쇼케이스

반응형

 

 

서태지폰 쇼케이스 (CF공개, 신곡 버뮤다 뮤비공개, 셀카영상공개) -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

 

Pia를 8일동안 5번인가 봤다. 무슨 공연에 쇼케이스에. 트랜스픽션도 나왔던거같고 (Take Five 불름ㅋㅋ) 축하공연외에도 뮤직비디오를 보여줬는데 우와. 뮤직비디오를 그때 거의 처음본거나 다름없는데 뮤직비디오를 그렇게 예술적으로 만들어내는 사람은 정말 처음봤다. ㅋㅋㅋ 그뒤로 집가서 뮤직비디오 전편 다 수집해서 P2에 쑤셔박았다. ㅋㅋ

 

음. 그 외에는 뭐랄까. 갑자기 어이~ 일어나~ 라고 서태지목소리가 들려서 다들 기립했는데 알고보니 아침에 wake-up하라는 알람ㅋㅋ 단체낚시 멘붕ㅋㅋ

 

어린이대공원 평일저녁에 가니까 사람도 없고 좋더이다. 나중에 여자친구랑 와야지 하고 해서 한번 재미 봤는데 고3때인가? 수능 조까 이러고 여자랑 갔다가 초글링러쉬에 땡볕에 죽는줄알았던 뭐 그런 기억이 있는 어린이대공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