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Palace/잡담

허경영의 공약들

반응형

 

 

대한민국의 정치인 허경영씨의 역대 공약들을 살펴보고, 그에 대하여 짧은 의견을 덧붙여 보았습니다. 그 슬로건이나 공약만을 읽고 웃어넘기지 마시고 그 속을 들여다 보시길..

 

현실을 보기 전에, 현실을 현실이라고 이해하기 전에 원칙이 무엇인지 먼저 생각해보아야 할 필요는 있다. 그것이 꼭 실현되지는 않더라고 하더라도 말이다. 그것을 하지 못 하는걸 당연시, 아니 안 하는 풍토는 옳지 못하다. 




[14대 대선] (김대중과의 합의로 중도 사퇴) 
- 슬로건 : "서민의, 서민에 의한, 서민을 위한 정치"

[15대 대선, 1997] 
- 핵주권 회복 
본디 핵무기를 강대국들만 가지겠다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들은 자신들만이 자제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며, 그에 대한 관리할 능력 또한 있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그것이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면 그것을 폐기해야 옳지 않는가? 그들은 무기로서 무기를 억제한다는 이상한 논리를 가지며 그것으로 인하여 타국과의 군사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지금도 신나게 개발되고 있을 핵무기들을 생각해보라. 그것이 실현되지 않는다고 치자. 물론 강대국들의 반발에 부딪힐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옳지 않다고 자신있게 외친 이가 과연 얼마나 되던가? 그것이 옳던 그르던 그에 대하여 말할 수 있다는 것은 용기이다.

- 조선왕조 부활 (민족정기 회복) 
모나코나 영국, 일본등 여러 국가들은 아직까지 왕조가 상징적인 의미로 존재한다. 그것은 물론 국가의 정신적인 면에서 영향을 미칠 것인데.. 우리나라가 해방 뒤 왕조가 무력화된 것은 어떤 이유일까? 그것은 대중들이 그것을 원하지 않았고, 또한 정칭니들이 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대중들은 더 이상 자신들을 착취하던 그들을 보는 것을 거부하였고, 또한 정치인들은 자신들의 견제세력이 뭉칠 거리를 당연히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이며.. 실질적으로 누구나 원하였더라도 그것이 쉽지는 않았을 것도 그 이유이다. 하지만, 그것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다시 이어진다면 그것은 분명 바람직하다. 우리나라의 민족이라는 의미. 그것을 고취시키며 사회적으로 잘못 된 일에 앞장설 수 있으며 누구도 건드리기 어려운 그런사람이 우리에게는 필요하다.

- 암행어사 제도 부활, 신문고 제도 부활 (비리 척결) 
자, 우리 만들어놓은 인터넷신문고를 얼마나 활용하고 있는가? 그들에게 문제해결능력이 부족한 것은 그들이 결국 이래저래 얽히고 섥혀있는 한국의 상위게층이라는 것이다. 그것을 뿌리뽑기 위해서는 강력한 권한을 가졌으며 그러한 것에 연연해하지 않는 사람이 필요하다.

- 대학 등록금 전액 국가 지원 
- 직접세 폐지, 간접세 전환 
- 중소기업 무이자/무담보 융자 실시
친 기업성향을 띈 정부를 출범시키겟다는 이명박 정부가 한 것이 무엇인가? 환율고수에 막대한 돈을 쏟아부어 대기업만 배불린 것이 아니던가? 진정한 의미에서의 친 기업적인 정부는 강소기업들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일 것이다.

[16대 대선, 2002] 
- 국회의원 전원 체포, 국가내란혐의로 전원 사법처리조치, 비상계엄령 선포
- 청와대를 부정부패 전시관으로 활용 
- 삼청교육대 제도 부활 (국가 정신개조 혁명) 
과거의 삼청교육대와 같이 국민들을 상대로 개조하겠다는 것이 아니다. 부패한 공무원과 정치인,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하겠다는 것이다.

- 철도대학 10만 양병설 (고속철도 신기술 개발 및 독점) 
- 3000명의 살생부 출판 (망국 정치인, 종교인, 언론인, 경제인 심판/사회활동 금지) 
- 한라산 백록담에 물을 채워, 제주도를 제2의 라스베가스 테마파크로 개발 
- 강화도에 세계 최고높이의 봉화대 설치 (이름하여 "동방의 등불") 
- 사병에게도 월60만원 지급 (상병 기준) 
이게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가? 옳지 않다고 생각되는가? 사람이 많으면 병력을 줄이던가, 좀 더 내면 된다. 이제 복무기간이 줄어들고 의경, 공익이 사라지며 총 50만명대의 병력이 유지될 예정인데, 5천만 국민들이 한달에 5만원 더내면 된다. 그것도 돈 많은 대기업들이 좀 더내면 된다. 그러면 그 50만명이 제대후 자신의 큰 꿈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어느 누구는 그것을 가지고 흥청망청 쓸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순환은 결국 긍정적으로 남을 것이다.

- 망국적 지역감정 해소 위해 경북+전북->[경전도]로 통합, 전남+경남->[전경도]통합 
- 슬로건 : "위대한 한국 재건설"
[17대 대선, 2007] 
- 식민사관적 도쿄 표준시간 폐지, 서울 표준시간 선포 (민족정기 회복) 
- 혼인수당 1억, 출산수당 3000만원 지급 
- 국회의원 고시제도 도입, 국회의원 100명으로 축소, 무보수.명예직으로 전환 
- 지방자치제 폐지, 정당정치 폐지 
한국은 민주국가라면서 민주국가가 돌아가는 판은 정당이 쥐고 있으며, 정당은 1인독재체제이다. 이것은 모순이 아니던가?

- UN본부 판문점으로 이전 
- 한.몽 연합 추진 
- 새만금 경제특구 도입 
- 산삼 뉴딜 정책 실시 
- 중소기업 쿠폰제 실시 
- 건국 공로 수당 지급, 참전용사 우대
우리는 프랑스나 북한이 단 몇달만에 끝낸 민족반역자 처단과 공로자 지원을 아직까지도 행하지 못하고 있다. 이는 한국의 지배계층이 바로 민족반역자집단이었기 때문이다. 

- 슬로건 : "가정 살리기 혁명"


물론 그의 주장이 다 실현될 수는 없다. 4대강과같은 큼직한 사업들을 포기하지 않으면 결혼수당 주기 힘들것이다. 하지만, 이것들이 실질적으로 가능성이 있는 것들이 한가지씩이라도 진행된다면. 아니, 그것들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만이라도 보여준다면 과연 지금과 같이 정부와 국민이 대립할까? 그 전에 정부가 이렇게 국민들이 원하는 것들을 알아주려는 노력만 하더라도 한국은 살기좋은 나라가 될 것이다.
반응형

'ThePalace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설문 쓰는 요령  (0) 2012.07.12
국방의 의무  (0) 2012.07.12
교사와 권위  (0) 2012.07.12
청소년, 姓  (0) 2012.07.12
형이상학  (0) 2012.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