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080927 서태지심포니

반응형

 

 

 

 

 

태어나서 처음보는 서태지공연. 정말 할 말이 없도록 멋있는 공연이었다. 내가 태어나서 처음 공연보고 앵콜공연보고 CD사고 DVD까지사고 블루레이까지사고 TV로도본 정말 엄청난 공연이다. B석 구석탱이에서 조용히 보았지만 잔잔한 감동. 뭐랄까 그리고 그 감동을 함께할 사람들이 있었다는게 더더욱..!:;

 

또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엠넷 대책 위원회 (엠대위) 올챙이를 비롯, 수많은 단체들과 위 스티커처럼 개인들이 자신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위하여 달려가고 있는 현장이었다는 것이었다. 서태지도 그 팬들도 참 멋있었다. 아직까지도 저 공연은 잊혀지지가 않는다.

반응형